부엉이돈까스, 대표메뉴 '더티치즈돈가스‧멘치카츠' 홈플러스서 판매

관리자
2024-01-25
조회수 55


[서울와이어 박성필 기자] 프리미엄 돈가스 프랜차이즈 부엉이돈까스의 대표 메뉴인 더티치즈돈가스와 멘치카츠가 홈플러스에 입점, 고객을 만나게 됐다. 홈플러스에서 판매는 11일부터 시작한다.

더티치즈돈가스는 부엉이돈까스에서 판매량이 가장 높은 가정간편식(HMR) 제품이다. 멘치카츠는 지난해 5월부터 HMR로 판매된 신메뉴다. 두 제품 모두 주요 온라인 대형 플랫폼 돈까스 카테고리에서 높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더티치즈돈가스는 국내산 1등급 돈등심 속에 천연 모짜렐라치즈를 가득 넣고 유탕 처리한 치즈돈까스다. 멘치카츠는 100% 국내산 통등심에 자연산치즈를 넣고 습식 생빵가루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이 살아 있는 제품이다. 닭고기 등의 잡육을 섞지 않아 육즙까지 풍부하다. 두 제품 모두 에어프라이어에서 20분이면 매장에서 즐기는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부엉이돈까스 관계자는 “지난 1일 메가마트에 입점한 이후 홈플러스에도 입점하면서 대형 할인‧마트에서도 부엉이돈까스의 HMR 제품에 높은 관심을 보인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오프라인 판매채널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온-오프라인 판매채널과 협업을 통해 품질 좋은 제품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부엉이돈까스는 이탈리안 콘셉트의 프리미엄 돈가스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가맹점도 모집중이다. 신규 오픈 가맹점을 위해 신한은행과 렌털서비스를 통해 최대 1억5000만원을 지원한다.

아울러 돈육 1000인분, 오픈마케팅 500만원 상당 광고 등도 창업특전으로 제공한다. 검색엔진 최적화, 배달 마케팅도 가맹본부 지원 내용이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