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엉이돈가스, '멘치카츠 등 3종' 21일부터 로켓프레시 입점

관리자
2023-10-24
조회수 175




[서울와이어 박성필 기자] 프리미엄 돈가스 전문 브랜드 부엉이돈가스가 가정간편식(HMR) 상품 3종을 오는 21일부터 쿠팡 로켓프레시에 입점, 고객과 만난다고 20일 밝혔다. 아울러 이번 로켓프레시 입점을 기념해 한달간 3종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에 로켓프레시에서 선보이는 부엉이돈가스의 상품은 멘치카츠, 쌀로치킨, 자박 떡볶이 등이다. ‘멘치카츠’는 육즙 가득 신선한 국내산 돼지 등심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장점이다. 닭고기 등의 잡육을 섞지 않아 육즙까지 풍부하다는 평이다.

‘쌀로치킨’은 100% 냉장 닭가슴살 안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겉은 국내산 쌀로 만든 라이스볼을 사용해 크리스피한 식감을 살렸다.

매콤하면서 쫄깃한 ‘자박 떡볶이’는 담백하고 고소한 부엉이돈가스와 함께 먹을 때 찰떡궁합 메뉴다. 자박 떡볶이는 냉동 보관시에도 갈라지지 않는 특허 받은 밀떡을 사용한다. 양념은 매장에서 파는 레드핫칠리 돈가스의 떡볶이 맛을 그대로 재현해 낸 게 특징이다.

부엉이돈가스 관계자는 “이번 쿠팡 로켓프레시 입점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빠르게 배송할 수 있다는 기대감이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