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요식업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전략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You should follow us on Twitter to post something


부엉이 상권분석 시스템에 의한

입지전략 및  마케팅 전략

 

01 상권분석 시스

Owl's Marketing Area Analysis System

부엉이 상권분석 시스템 활용 

  • 회사의 자체 상권 시스템을 이용해서 정밀한 점포개발 수립
  • 상권과 입지 분석을 통해 예상 매출 분석
  • 상권 분석을 통한 운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수립

02 특수상권 전문가와 협업

Collaborate with Specialist

부엉이 상권분석 시스템 활용 


  • 롯데백화점, 롯데몰, 롯데아울렛,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AK백화점 등 쇼핑몰 MD
  • 특수상권 MD, Select Dinning MD, 부동산 Consulting Company와 협력

03 빅데이터 마케팅

Owl's Marketing System

빅데이터 분석과 푸드테크를 활용한 정확한 마케팅 전략 

온라인

  • 다각적 SNS Marketing Tool 활용 (Naver, google, Facebook, Youtube, Instagram etc.) 
  • 카카오 모바일상품권, 온라인 연계마케팅 (Network Marketing Channel) • 
  • 빅데이터를 통한 온라인 상권 마케팅

오프라인 

  • 프리쿠폰을 활용한 근거리 마케팅 
  • 매월 다양하고 지속적인 이벤트 
  •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IT 솔루션 활용 
  • 다른 브랜드와 연계 할인 마케팅



퇴직 후 창업한 이야기

부부의 창업 이야기

평범했던 주부의 창업 이야기